-
반응형
김신영씨가 씨제스스튜디오와 전속계약
김신영씨가 씨제스스튜디오와 전속계약하였다고 합니다. 4월 24일, 씨제스 스튜디오는 다양한 역할과 활동에 유명한 다재다능한 연기자 김신영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는데요. 씨제스 스튜디오는 김신영이 콘텐츠 제작, 방송,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지원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김신영이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마련하고 더 넓은 관객층으로 영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신영은 2003년 SBS "개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유명해진 이후 다양한 예능과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연기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녀의 코미디 작품 외에도, 김신영은 독특한 걸그룹 컨셉을 만들기 위해 다른 코미디언들과 함께 일했던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의 일원으로 음악에도 도전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둘째 이모 김다비"의 부캐의 활약도 보여줬습니다.
김신영의 재능은 코미디와 음악을 넘어 확장됩니다. 2020년 MBC 라디오 골든 마우스 어워드에서 브론즈 마우스상 최연소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심심타파"와 "정오의 희망곡"과 같은 MBC의 표준 FM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로 일한 덕분에 브론즈 마우스를 받은 최초의 여성 솔로 진행자로서 역사를 썼습니다
김신영은 2021년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도 연기력을 입증했는데요. 박해일이 맡은 형사 해준의 후배 역을 맡았다. 김신영의 독보적인 연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신스틸러로 인정받았습니다.
영화에서의 그녀의 연기는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영화 제작자 협회 최우수 여우 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코미디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그녀의 연기력과 다재다능함을 더욱 입증되었습니다씨제스스튜디오
씨제스스튜디오는 대중문화에 대한 접근 방식이 점점 더 포괄적이 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및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그룹입니다. 씨제스 스튜디오는 엔터테인먼트, 뮤지컬, 월드투어, 콘서트,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 분야의 기획, 제작,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함으로써 씨제스 스튜디오는 대중문화와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품질과 혁신에 중점을 둔 회사는 청중에게 전 세계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롭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하는데요소속연예인으로는 설경구, 도달수,박성웅,채시라,조성하,문소리,진희경,송일국,엄지원,황정음,신은정,라미란,류준열,박병은,홍종현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